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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형을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2개의 무료메일이 제공됩니다. 이메일은 계정당 각 20M의 용량을 지원합니다. 메일계정의 갯수는 옵션으로 추가할수 있으나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아웃룩의 설정방법은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메뉴에서 아웃룩 메일셋팅법 을 참고로 하세요.

1. 아웃룩 익스프레스를 실행후 도구 -> 계정(속성)을 선택합니다.
2. 아래 그림과 같이 메일탭을 선택 후 추가를 누르신 후 메일을 선택합니다.
3. 추가에서 메일을 선택하면 사용자 이름을 물어봅니다. 사용자 이름은 본인의 이름이나 상호명을 쓰시면 됩니다. 구별할수 있는 아무런 이름을 쓰셔도 무방합니다. 메일발송시 보낸 사람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4. 신청하신 전자우편주소를 입력합니다.
5. 받는메일서버 / 보내는메일 서버모두아래와 같이 mail.고객님도메인 을 기제하시면 됩니다.
     (www 는 쓰지 않습니다)
6. 신청하신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계정이름에는 아이디만 입력하셔야 됩니다.
     (보안 암호 인증(SPA)을 사용하여 로그온은 체크 하지 않습니다.)
7. 설정이 모두 끝났습니다.
이후에는 이미 설정되어 있는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먼저 같은 방법으로 아웃룩 익스프레스를 실행후 도구-> 계정을 선택합니다.
아래와 같은 설정이 나오는데, 변경하려는 계정을 선택 후 속성을 클릭합니다.
8. 등록정보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일반/서버/연결/보안/고급이라는 탭이 보이는데, 이때 일반/서버탭의 설정만 잘 설정하시면 됩니다. 먼저 일반에서는 다음과 같이 기재합니다.
메일계정은 단순히 위의 메일 계정에 나오는 것이므로 어떤 것을 기입하셔도 무방하며 이름에는 표시이름을 전자메일 주소에는 자신의 전자 메일을 기입합니다.
 
추가된 메일 계정의 등록정보 입니다. 입력된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이름 : 전자 메일 발송후 상대편에게 표시되는 이름입니다.
전자 메일 주소 : 등록한 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요.
회신 주소 : 특별히 회신을 받는 주소가 있다면 입력하십시요.

'메일을 받거나 동기화할때 이 계정을 포함'에 체크가 없을 경우 배달버튼을 클릭할 때 해당 계정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아웃룩에 배달을 클릭시 메일 확인을 하지 않습니다
9. 받는 메일(POP3)와 보내는 메일(SMTP)를 모두 mail.고객님도매인 으로 설정하여 주시고,
     (인증필요를 반드시 체크합니다)

모든 설정이 끝났으면 적용->확인을 누른후 저장을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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